목포생활도자박물관, 새봄 맞이 ‘신명나는 도자기 체험’ 운영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30일 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운영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04 [17:24]

목포생활도자박물관, 새봄 맞이 ‘신명나는 도자기 체험’ 운영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30일 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운영

박미경 | 입력 : 2023/03/04 [17:2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목포생활도자박물관이 새봄을 맞이해 3월부터 “신명나는 도자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흙을 이용해 다양한 모형을 만드는 도자기체험은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과 사고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물레 체험, 빚어 만들기, 핸드 페인팅, 시계 만들기, 화분 만들기, 손도장 찍기 등이 운영된다.

 

▲ 목포생활도자박물관, 새봄 맞이 ‘신명나는 도자기 체험’ 운영 _ 목포시

 

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 일요일, 공휴일에 운영되는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누구든지 실시간 현장 접수하면 된다. 주중 평일은 학교나 외부 기관을 대상으로 단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편 지난해에는 모두 4천여명이 참여해 인기 프로그램으로 각광을 받았다.

 

박물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기에 좋은 박물관에서 도자기 체험도 하고, 가족 단위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도록 편안하고 안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운영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생활도자박물관 홈페이지나 전화(270-8480)로 확인할 수 있다.

전남 목포시 남농로 1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목포생활도자박물관, 체험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