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군산개복단편영화제 ‘24초 영화 공모전’ 개최

오는 6월 3일 15시 군산시민예술촌 공연장과 야외 뒤뜰에서 개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3/07 [01:01]

제4회 군산개복단편영화제 ‘24초 영화 공모전’ 개최

오는 6월 3일 15시 군산시민예술촌 공연장과 야외 뒤뜰에서 개최

강성현 | 입력 : 2023/03/07 [01:0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는 군산시민예술촌이 오는 8일부터 5월 20일까지 만 19세 이상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24초 영화 공모’를 한다. 영화제는 오는 6월 3일 15시 군산시민예술촌 공연장과 야외 뒤뜰에서 개최되며,‘일상부문-당신의 하루가 한편의 영화가 됩니다’와‘환경부문-한편의 영상이 지구의 미래를 바꾼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진 및 영상을 제작ㆍ편집해 참여할 수 있다.

 

▲ 포스터(공모전) _ 군산시

 

시가 후원하며 올해 4회째 개최되는 공모전은 24초의 길이의 영상물을 제작해 군산시민예술촌 홈페이지(www.gsartzon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영상과 함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상금 500만원의 시상을 진행하며 영화제가 진행되는 동안 본선 진출작과 우수 초청작 모두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제는 레드카펫, 포토존, 프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 자리를 더욱 빛나게 할 예정으로 당일 야외 뒤뜰에 LED 전광판을 설치해 스크린을 통해 참석한 많은 분들이 시상식의 모든 상황을 실시간으로 함께 볼 수 있도록 계획했다.

 

박양기 시민예술촌장은 올해 4회째 맞는 군산개복단편영화제가 과거 군산 영화의 거리 중심지인 개복동에서 군산만이 가지는 영화제를 만들고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함께 참여하여, 전국을 대표하는 영화제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중정길 19-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개복단편영화제, 군산시민예술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