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보성세계차엑스포 개막 축하 '블랙이글스 에어쇼' 한다

블랙이글스가 발표한 에어쇼 일정에 따르면, 전남 공연은 보성군이 유일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3/10 [07:05]

제11회 보성세계차엑스포 개막 축하 '블랙이글스 에어쇼' 한다

블랙이글스가 발표한 에어쇼 일정에 따르면, 전남 공연은 보성군이 유일

한미숙 | 입력 : 2023/03/10 [07: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보성세계차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지난 8일 ‘2023 제11회 보성세계차엑스포’ 개막식에 공군 특수비행팀‘블랙이글스 에어쇼’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블랙이글스가 발표한 에어쇼 일정에 따르면, 전남 공연은 보성군이 유일하다. 개막식은 오는 4월 29일 오후 3시 보성공설운동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블랙이글스 에어쇼는 약 20여 분간 진행되며 화려한 비상으로 보성세계차엑스포 개막을 축하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보성세계차엑스포, 블랙이글스 ‘에어쇼’ 유치 _ 보성군

 

블랙이글스는 공군특수 비행팀으로 1967년 창설됐으며, 고도의 팀워크와 비행 기량으로 국가 주요 행사 등에서 다양한 곡예 비행을 선보인다. 최근에는 ‘2023 호주 애벌론 국제 에어쇼’에 참가해 종합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철우 보성세계차엑스포 공동위원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공군 비행팀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보성세계차엑스포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소음으로 인한 축산농가 피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성세계차엑스포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9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보성다향대축제, 서편제보성소리축제, 보성군민의 날, 일림산 철쭉제, 벌교갯벌 레저뻘배대회, 전국단위 스포츠대회, 불꽃축제 등 다양한 축제와 부대행사등과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송재로 1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한국차문화공원, 블랙이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