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호주 전 노선 특가 할인 프로모션 실시

4월 14일까지 프로모션 시드니, 멜버른, 퍼스 전 노선, 전 좌석 특별 할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3/17 [09:11]

캐세이퍼시픽항공, 호주 전 노선 특가 할인 프로모션 실시

4월 14일까지 프로모션 시드니, 멜버른, 퍼스 전 노선, 전 좌석 특별 할인

박소영 | 입력 : 2023/03/17 [09:1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호주관광청과 함께 오는 4월 14일까지 호주 전 노선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주의 주요 도시인 시드니, 멜버른, 퍼스 3개의 인기 도시 노선에 전 좌석 5%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일반석부터 비즈니스석까지 전 좌석에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주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은 오는 4월 14일까지이며, 여행 일정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10월 31일 항공편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호주 전 노선 특가 할인 프로모션

 

특히 호주 3개의 도시 중 도착과 출발 도시를 다르게 선택해 예약하는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시드니에 도착 후 멜버른에서 출국할 시에도 이번 특별 할인이 자동 적용되어 장기간 호주의 여러 도시를 여행할 때도 유연하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현재 홍콩을 경유해 도착할 수 있는 여러 호주 노선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 시드니, 멜버른, 퍼스 3개의 도시는 홍콩에서부터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어 인천에서 출발해 호주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홍콩에서 시드니, 멜버른까지는 8시간가량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며 퍼스까지는 7시 40분가량이 소요된다.

 

한편, 3월을 시작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 호주는 본격적인 가을 축제가 한창이다. 호주 대표 식도락 축제라 할 수 있는 멜버른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을 포함해 시드니 로열 이스터 쇼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