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당항포관광지, 봄시즌 앞두고 친절 및 안전보건교육 실시

무엇보다 ‘친절’을 우선으로 둔 관광지사업소는 평소에도 친절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3/23 [15:22]

고성군 당항포관광지, 봄시즌 앞두고 친절 및 안전보건교육 실시

무엇보다 ‘친절’을 우선으로 둔 관광지사업소는 평소에도 친절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이소정 | 입력 : 2023/03/23 [15:2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경남 고성군 관광지사업소에서는 코로나19 해제 및 봄시즌을 앞두고 관광객을 맞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친절’을 우선으로 둔 관광지사업소는 평소에도 친절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21일에는 관광지사업소 전 직원을 모아 친절 및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했다.

 

▲ 당항포관광지-봄시즌 앞두고 친절및 안전보건 교육 실시 _ 고성군

 

이번 교육에서는 친절 관광 마인드 함양, 봄시즌 프로그램 설명, 현업 근로자들의 안전보건에 관한 실무지식과 안전관리 교육이 병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당항포관광지를 찾아오는 관광객들 맞이에 최선을 다해 당항포관광지가 전국의 관광명소가 되는 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당항포관광지는 4월 21일부터 5월 14일까지 24일간 ‘당항포에서 놀아 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매주 토요일과 5월 5일에는 21시까지 야간개장해 다양한 매력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으로,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남 고성군 회화면 당항만로 11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