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공항, 오는 26일부터 하계스케줄 운항 시작

하이에어 사천↔제주 노선 주 2회 증편, 관광철 앞두고 사천공항 이용객 증대 기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3/23 [12:10]

사천공항, 오는 26일부터 하계스케줄 운항 시작

하이에어 사천↔제주 노선 주 2회 증편, 관광철 앞두고 사천공항 이용객 증대 기대

박소영 | 입력 : 2023/03/23 [12: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경상남도는 서부 경남도민의 교통편의를 담당하고 있는 사천공항이 오는 3월 26일부터 하계스케줄(3월26일 ~ 10월 28일까지) 운항을 시작한다. 사천공항은 현재 ㈜진에어, ㈜하이에어 2개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으며 김포, 사천 노선을 운항 중이다.

 

이번 하계노선은 ㈜진에어의 김포↔사천 노선이 주 28편, ㈜하이에어의 김포↔사천 노선 주 31편, 제주↔사천 노선 17편을 운행 예정이며, 특히 하이에어의 제주노선이 주 2편 증편돼 경남·제주도민의 항공 교통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 사천공항 _ 경남도

 

하계노선 항공편은 사천공항 또는 항공사(진에어, 하이에어) 누리집을 통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시기에 따라 KTX 이용요금보다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할 수도 있는 만큼, 누리집 항공권 예약 정보를 살피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박성준 물류공항철도과장은 사천공항은 경남 유일의 지역공항으로 서부경남과 수도권·제주를 잇는 최단시간의 교통수단인 만큼, 도민들께서는 3월 26일부터 시행되는 사천공항 하계노선 운항시간을 확인하시고, 적극 이용해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우리 도는 사천공항 활성화를 위해 여러 정책을 마련하여 실행코자 노력하고 있으며, 도민의 사천공항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힘껏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 사천시 사천읍 사천대로 19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천공항,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