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상서 제5회 개암동 벚꽃축제 오는 4월 개최

가족, 연인, 친구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3/24 [10:45]

부안 상서 제5회 개암동 벚꽃축제 오는 4월 개최

가족, 연인, 친구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강성현 | 입력 : 2023/03/24 [10:4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 상서개암동벚꽃축제추진위회는 제5회 개암동벚꽃축제를 4월 1일부터 2일까지 개암동 벚꽃길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기다렸던 봄! 당신과 함께할 개암동벚꽃축제”라는 주제로 벚꽃길을 걸으며 가족, 연인, 친구등과 함께 행복한 추억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올해로 다섯 번째 준비 중인 추진위원회에서는 5개의 벚꽃축제 분과위원회를 중심으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며 자연적 경관을 활용한 지역적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를 만들기 위하여 준비에 만전을 가하고 있다.

 

▲ 부안 상서 제5회 개암동 벚꽃축제 개최 _ 부안군


한편 이번에도 차 없는 거리형 축제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개암저수지 입구부터 차량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며, 어린이, 노약자, 거동불편자들을 위하여 셔틀버스와 장애인 전용차량등을 운행하여 이동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최기현 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랫만에 개최되는 벚꽃축제인 만큼 안전하고 풍성한 축제가 되기 위하여 벚꽃 포토존 구성, 지역민의 재능기부공연, 먹거리 부스와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운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등을 준비하여 개암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상서면 감교리 69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벚꽃축제, 상서개암동벚꽃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