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 운영 시작

율곡수목원, 탄현, 금촌, 운정, 학령산 유아숲 등 5개소 운영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26 [11:02]

파주시,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 운영 시작

율곡수목원, 탄현, 금촌, 운정, 학령산 유아숲 등 5개소 운영

박미경 | 입력 : 2023/03/26 [11:0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파주시는 오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유아에게 놀이는 신체능력을 길러주고 두뇌 발달을 돕는 성장기의 중요한 단계다. 따라서 유아숲체험원은 아이들이 숲에서 맘껏 뛰놀고 오감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전인적 성장을 위한 산림교육시설이다. 

 

▲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 시작 _ 파주시

 

파주시 유아숲은 율곡수목원, 탄현, 금촌, 운정, 학령산 5개소로, 유아숲지도사를 배치해 계절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원과 도시공원팀(031-940-8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 시작 

 

유아숲체험원은 10000㎡ 이상의 규모로 야외 체험학습장과 대피시설, 안전시설 등을 갖춘 곳으로, 파주시는 2015년부터 율곡, 탄현, 금촌, 운정 4곳에 주제별로 유아숲체험원을 운영해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학령산 유아숲체험원에 지도사 한 명을 더 배치해 파주시 유아들이 자연과 함께 뛰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넓혔다. 

경기 파주시 파평면 장승배기로 3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주시,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