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벚꽃 명소 SNS 이벤트 실시

벚꽃 개화 기간 동안 관광객들의 포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3/28 [09:46]

포항시 벚꽃 명소 SNS 이벤트 실시

벚꽃 개화 기간 동안 관광객들의 포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박미경 | 입력 : 2023/03/28 [09:4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포항시는 따뜻한 봄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4월 9일까지 ‘포항 벚꽃 명소 나도 인증해 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시 주요 벚꽃 명소를 배경으로 인증 촬영 이벤트를 추진해 봄에 관광하기 좋은 포항의 명소를 알리고, 벚꽃 개화 기간 동안 관광객들의 포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 포항 벚꽃 명소 SNS 이벤트 실시 _ 포항시

 

포항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한 후 포항시가 추천하는 5개의 벚꽃 명소(영일대 호수공원, 오어사, 환호공원, 호미곶 유채꽃 단지, 철길숲)나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포항 벚꽃 명소 중 1곳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추후 신청자 중 2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커피 쿠폰과 관광기념품 3종 중 1종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는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타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포항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람은 참여가 제한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13일 포항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경북 포항시 남구 시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벚꽃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6월 여행가는 달 한정판 특별 체험 운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