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승마공원 야간 승마강습 운영

평소에 승마를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평일 저녁과 주말 오후에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3/28 [10:31]

함안군 승마공원 야간 승마강습 운영

평소에 승마를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평일 저녁과 주말 오후에

김미숙 | 입력 : 2023/03/28 [10:3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함안군 승마공원은 직장인을 위한 야간 승마강습을 오는 4월 5일부터 12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야간 승마강습은 평소에 승마를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평일 저녁과 주말 오후에 승마강습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맞춤형 행정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 함안군 승마공원 야간 승마강습 운영 _ 함안군

 

강습반 정원은 10명이며 관내 사업체 직장인을 우선 선발하고 미달 시 함안군에 거주하는 관외 사업체 직장인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강습시간은 휴장일인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수·목·금) 저녁 오후 7시~7시 45분 주말(토·일) 오후 3시~3시 45분이며 강습내용은 승마 안전수칙·승마복장 및 마구·말의 습성 등의 승마이론과 승마 기본자세·평보·속보·구보 등의 승마 실습을 포함한다.

 

신청은 오는 4월 2일까지 관내 직장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등)를 지참하여 함안군승마공원(가야읍 봉수로 478)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한다. 강습비는 1개월에 25만 원이다. 군 관계자는 승마는 말과의 교감을 통한 정서적 안정 및 체력단련, 스트레스 해소 등 장점이 많은 스포츠로 더 많은 군민들이 승마를 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안군승마공원은 직장인 야간승마 강습 외에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원제 승마강습, 학생들의 심신단련과 정서함양을 위한 학생승마체험, 소방공무원을 위한 재활·힐링 승마강습 등 보다 많은 이들에게 승마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남 함안군 산인면 입곡공원길 224-6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6월 여행가는 달 한정판 특별 체험 운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