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개최

합천박물관에서 전시관람도 하고! 체험키트도 받고!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4/03 [00:25]

합천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개최

합천박물관에서 전시관람도 하고! 체험키트도 받고!

이형찬 | 입력 : 2023/04/03 [00:2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합천박물관에서 봄 나들이에 나선 가족 등 관람객을 위한 체험키트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4월부터 합천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박물관에서 준비한 여행토퍼를 받아 박물관이나 옥전고분군에서 함께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올리고, 이를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토기 모형의 미니화분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 합천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개최 _ 합천군

 

더불어 봄 나들이를 위해 주말에 합천박물관을 찾은 가족 관람객을 위해서 박물관 전시 관람 후 만족도 설문조사서를 작성하고, 박물관 소식을 볼 수 있는 공식밴드에 가입을 하면 합천박물관 콘텐츠를 담아낸 만들기 체험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합천박물관 실내 어린이 체험실에서는 탁본, 유물 발굴하기, 스크래치하기, 다라국 옷 입어보기, 유물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체험이 마련돼 있다. 또 박물관 실외에서는 옛 추억에 빠져 볼 수 있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 합천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 개최

 

합천박물관 관계자는 합천박물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나누고, 자주 방문하고 편하게 올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합천박물관에 방문해서 많은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박물관 관람과 체험, 이벤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경남 합천군 쌍책면 황강옥전로 155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합천군, 합천박물관, 봄,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