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전 국민 대상 경상북도 내 농촌체험휴양시설 이용 시 50% 깍아 준다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국민 파워업UP 프로젝트를 추진 하는데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4/05 [07:02]

경상북도, 전 국민 대상 경상북도 내 농촌체험휴양시설 이용 시 50% 깍아 준다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국민 파워업UP 프로젝트를 추진 하는데

이형찬 | 입력 : 2023/04/05 [07:0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상북도(이하 경북도)는 정부 ‘관광활성화’ 정책 추진 및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에 따라 농촌관광을 통해 휴식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국민 파워업UP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전국민 파워UP 프로젝트는 관광객들이 경북도 내 운영 중인 농촌체험휴양시설 이용 시 체험비와 숙박비의 50%를 파격적으로 할인(평균 숙박비 4~5만원, 체험비 5~15천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경북도 농촌체험관광 포털인 오이소(www.gboiso.kr)를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게 된다.

 

▲ 전국민의 힐링! 파워업(UP)!”경북농촌으로 놀러오세요 _ 경북도

 

아울러 농촌체험휴양시설을 이용한 관광객에게 감사이벤트와 여행후기 이벤트(추첨 및 선착순)를 마련해 숙박·체험 할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경북도 내 할인 적용이 가능한 시설은 농촌체험휴양마을 135개소와 치유농장 20개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휴양마을의 전통, 웰빙, 힐링 등 체험거리와 치유농장의 영농, 숲 체험, 제철음식 만들기 등 계절별?테마별 프로그램과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경북도는 2021년부터『전국민 파워UP 프로젝트』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산과 바다가 있고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경북농촌에는 평소 가보지 못한 매력적인 곳이 많다면서 올봄 일상에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경북으로 많이 방문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경북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 농촌체험휴양시설, 힐링, 반값세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