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반직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시작

경영전략, 경영지원, 홍보, 항공영업, 여객영업 시스템 등 8개 부문에서 채용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4/06 [03:50]

에어서울, 일반직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시작

경영전략, 경영지원, 홍보, 항공영업, 여객영업 시스템 등 8개 부문에서 채용

박소영 | 입력 : 2023/04/06 [03: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일반직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4월 5일(수)부터 4월 9일(일) 22시까지 에어서울 채용 사이트를 통해 2023년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

 

▲ 에어서울 항공기     

 

모집 분야는 경영전략, 경영지원, 홍보, 항공 영업, 여객영업 시스템, 정비, 승무원 편조, 노사협력 등 총 8개 부문이며, 직군 별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응시자격은 에어서울 채용 사이트(https://recruit.flyairseo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직 신입, 경력사원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등을 거쳐 5월 입사하게 된다. 전체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과 함께 다양한 도전을 이어나갈 열정과 패기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공개채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