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기념 이모티콘 이벤트

BS삼총사 이모티콘 받고 팡팡 티(Tea)는 보성가자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4/06 [04:11]

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기념 이모티콘 이벤트

BS삼총사 이모티콘 받고 팡팡 티(Tea)는 보성가자

김미숙 | 입력 : 2023/04/06 [04:1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보성군은 오는 7일 카카오톡 ‘보성군청’ 채널을 통해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배포되는 BS삼총사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보성군 특산물 캐릭터가 보성세계차엑스포를 응원하고, 보성차밭을 관람하는 모습 등을 귀엽고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 보성세계차엑스포 기념 이모티콘 이벤트 _ 보성군


이모티콘 배포는 7일(금)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선착순 3만 5천 명에게 지급된다. 이벤트는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미리 ‘보성군청’ 채널을 추가해 두면 순차적으로 이모티콘 다운로드 메시지가 전송된다.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는 이모티콘 이외에도 보성군의 주요 소식과 축제·공연 정보 등의 소식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리는 보성세계차엑스포를 응원하기 위해 우리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귀여운 BS삼총사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엑스포 홍보가 자연스럽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BS삼총사는 보성군 대표 특산품인 보성녹차와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2020년 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한‘우리동네 캐릭터’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로 거듭났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송재로 1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성군, 보성세계차엑스포, 이모티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