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광역시티투어 ‘합천누비GO’ 출발

대구, 진주에서 합천으로 당일 투어 진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4/18 [06:50]

합천군, 광역시티투어 ‘합천누비GO’ 출발

대구, 진주에서 합천으로 당일 투어 진행

이형찬 | 입력 : 2023/04/18 [06: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관광활성화를 위해 ‘합천누비GO’ 광역시티투어 사업을 오는 4월 22일 시작으로 7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교통 접근성이 아직 불편한 합천지역에 대구‧경북권과 서부경남권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쉽고 편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교통 편의를 제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하는 ‘당일형 자유여행 상품’으로 기획됐다.

 

▲ 합천 광역시티투어 ‘합천누비GO’ 출발 _ 합천군

 

대구와 진주 지역의 여행사를 통해 관광객을 모객해 합천을 코스별 자유여행 후 다시 돌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행코스는 해인사, 소리길, 대장경테마파크 등이 포함된 ‘천년속으로’ 코스와 정양늪 생태공원과 영상테마파크, 청와대세트장을 둘러보는 ‘영화속으로’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요금은 1인당 19,000원이고, 예약은 대구 삼성여행사, 진주 서경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광진흥과 유성경과장은 대구.경북권과 서부경남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인근에 위치한 합천을 편하게 시티투어로 방문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도심을 벗어나 합천의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맛있는 음식을 경험하신 후 가족들과 다시 찾는 관광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군은 ‘합천누비GO’시티투어를 오는 7월까지 시범운영 한 후 9월부터는 서울과 부산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경남 합천군 합천읍 동서로 1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