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서핑 버스킹 Waves of Music 운영

10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거북섬(MTV) 웨이브파크 앞 광장에서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4/20 [06:58]

시흥시, 서핑 버스킹 Waves of Music 운영

10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거북섬(MTV) 웨이브파크 앞 광장에서

이소정 | 입력 : 2023/04/20 [06:5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시흥시가 거북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시민 및 관광객의 토요일 감성을 가득 채워줄 버스킹(거리공연)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2일을 시작으로 6월 24일까지 10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거북섬(MTV) 웨이브파크 앞 광장에서 물결과 함께하는 ‘거북섬 버스킹 Waves Of Music’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웨이브파크를 무대 삼아 1시간가량 열리는 버스킹은 일 2개 팀 공연으로 각 30분간 펼쳐지며, 4월 29일과 5월 27일은 3개 팀 공연으로 총 90분간 진행된다. 특히, 5월 27일은 웨이브파크 전면 무료 개장일로 웨이브파크 내 무대에서 공연이 열릴 계획이다. 버스킹을 통해 가요, 뮤지컬, 국악, 락, 밴드,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활력을 주고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거북섬버스킹 포스터 _ 시흥시

 

공연 출연진을 살펴보면 4월 22일 ‘신경우(인디포크), 헬로포터(마술, 마임, 코미디), 4월 29일 루엔(대중가요), 미지니(가요), 국악인가요(퓨전국악), 5월 6일 뮤페라N샤르망(뮤지컬&오페라), 헬로포터(마술, 마임, 코미디), 5월 13일 카키마젬(인디밴드), 현타밴드(어쿠스틱 팝), 5월 20일 사운드힐즈(어쿠스틱), 버블J(매직벌룬쇼) 등이 마련돼 있다. 향후 이어지는 공연 참가 팀 안내는 시흥시청 누리집(https://www.siheung.go.kr/) 내 새소식 게시판,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sihe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거북섬버스킹 포스터

 

특히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웨이브파크의 서핑장을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버스킹을 통해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이가 즐기고 찾는 거북섬이 될 수 있도록 명소화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비가 올 경우에는 웨이브 파크 내 지하1층 로비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한다. 시 관계자는 버스킹으로 지역경제가 더욱 활기를 띠고, 시민들과 시흥시를 찾아주는 방문객에게는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 272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