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오는 7월부터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신규 운항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 지역 18개 노선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4/26 [00:55]

에미레이트 항공, 오는 7월부터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신규 운항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 지역 18개 노선

박소영 | 입력 : 2023/04/26 [00:5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7월 5일부터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해당 노선은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모두 탑재한 보잉 777-300ER 항공기로 주 7회 운항될 예정이다. 

 

두바이-몬트리올 노선의 신규 취항을 통해 캐나다에서 두바이 또는 두바이에서 캐나다로 여행하는 승객들은 기존의 토론토 노선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 내에 총 68개 노선과 연결되는 몬트리올 노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자랑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7월부터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신규 운항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4월 20일부터 A380 항공기로 운항되는 토론토행 노선을 매일 취항하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캐나다 노선 2개를 포함해 미국, 멕시코 등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서 확장된 네트워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CCO 아드난 카짐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몬트리올 노선 신규 투입을 통해 캐나다행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확장된 네트워크와 더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앞으로도 캐나다로 또는 캐나다로부터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노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도 꾸준히 투자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최근 에어캐나다와 체결한 코드쉐어를 통해 몬트리올,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 오타와, 핼리팩스 등을 포함한 에어캐나다가 캐나다 내에서 제공하는 총 19개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에어캐나가가 운항하는 미주,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항공편을 이용할 때도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인천 중구 공항로 2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몬트리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