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코레일관광개발 팔도장터 관광열차 연계 상품 출시 운영

고창전통시장에서 고창사랑 상품권으로 고창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4/27 [01:10]

고창군, 코레일관광개발 팔도장터 관광열차 연계 상품 출시 운영

고창전통시장에서 고창사랑 상품권으로 고창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는

강성현 | 입력 : 2023/04/27 [01:1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북 고창군이 코레일 관광개발과 협업해 ‘감성 자극 고창 STORY 기차여행’을 운영한다. 팔도장터 관광열차로 운영되는 특별열차 상품으로 5월6일 서울역을 출발해 정읍역에서 고창으로 도착하는 상품이다. 고창에 도착하면 고창전통시장에서 고창사랑 상품권으로 고창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 관광열차 자료사진-고창청보리밭 _ 고창군

 

고창전통시장을 즐기고 고창읍성으로 이동해 철쭉꽃이 만개한 고창읍성을 한 바퀴 돌며 답성놀이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후 천년고찰 선운사까지 하루에 돌아볼 수 있는 실속만점 관광상품이다. 고창군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고창사랑상품권 1만원을 탑승객에게 제공한다.

 

‘감성 자극 고창 STORY’ 기차여행 상품은 코레일 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면 가격은 1인 7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고창군은 지역 관광자원을 활용한 여행코스를 발굴해 관광열차 상품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고창군 관계자는 5월에는 싱그러운 청보리밭과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으로 선정된 고창 운곡 람사르 습지를 방문하는 여행상품도 출시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팔도장터, 관광열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