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전주 한옥마을에서 버스킹 공연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오는 7월까지 매주 토·일요일 운영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09 [02:55]

주말 전주 한옥마을에서 버스킹 공연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오는 7월까지 매주 토·일요일 운영

강성현 | 입력 : 2023/05/09 [02:5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국가대표 관광지인 전주한옥마을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관광객을 위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는 오는 13일까지 전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2023 한옥마을 SING STREET’ 사업에 참여해 한옥마을에서 버스킹을 진행할 공연팀을 공개 모집한다.

 

시는 올해 연간 1100만 명이 찾는 전주한옥마을에서 시민과 관광객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거리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오는 7월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한옥마을 일원에서 전주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을 위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2023 한옥마을 SING STREET _ 전주시

 

이번 모집에는 전북지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면 국악과 대중음악, 퍼포먼스 등 장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일정액의 공연지원금이 지급된다.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전주시 누리집(www.jeonju.go.kr) 새소식란에서 내려 받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email protected])으로 심사를 위한 공연영상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영숙 전주시 문화정책과장은 이번 ‘2023 한옥마을 SING STREET’ 사업을 통해 지역에서 활동하는 공연예술인들에게는 공연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전주시민들에게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한옥마을, 국내여행, 버스킹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