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충북도민체전 기간 감동의 이벤트 추진

시군 대항전을 가짐에 따라 도민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관광지 내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5/10 [07:18]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충북도민체전 기간 감동의 이벤트 추진

시군 대항전을 가짐에 따라 도민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관광지 내

양상국 | 입력 : 2023/05/10 [07:1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에서 제62회 충북도민체전을 맞이하여 특별한 감동과 추억을 전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군은 ‘살맛나는 영동, 하나되는 충북’이란 슬로건 아래 도내 11개 시군 4,500여명이 선수단이 11일부터 13일까지 시군 대항전을 가짐에 따라 도민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관광지 내 힐링광장에서 거울형 분수와 야간 경관조명을 운영하기로 했다.

 

▲ 힐링광장 경관분수 _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광장은 힐링관광지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동군 4대 축제를 개최하는 축제 행사장이자 담수시에는 거울형 분수와 실외 물놀이장 활용이 가능한 사계절 전천후 광장이다. 국토부의 지역개발사업으로 조성되었으며,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레인보우 힐링센터 등 관광지 내 주요시설을 잇는 거점이다.

 

지난해 물놀이장의 성공적 운영을 통한 군민 문화공간 제공과 영동군 축제의 격 향상에 한몫 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번 힐링광장 거울형 분수는 충북도민체전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된다. 야간에는 경관조명과 함께 운영되어 힐링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영철 영동군수는 제62회 충북도민체전을 맞이하여 영동을 방문하는 도민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힐링관광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공적인 도민체전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