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2023하동세계차(茶)엑스포 체험 행사 전면 무료

엑스포 행사장 내 각종 체험행사 전면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5/19 [09:18]

경상남도, 2023하동세계차(茶)엑스포 체험 행사 전면 무료

엑스포 행사장 내 각종 체험행사 전면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이형찬 | 입력 : 2023/05/19 [09: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하승철 하동군수)는 5월 18일부터 행사장 내 체험부스 25종을 전면 무료화하여 운영한다. 이번 무료화 운영방침은 엑스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유료로 진행되었던 체험행사를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하동차를 널리 알려 위상을 높이고자 진행되었다.

 

▲ 세계차체험관모습 _ 경남도

 

전면 무료화되는 곳은 제1행사장 내 T힐링체험존의 하니동이 엽서만들기, 셀프 페이스페인팅&녹차오일마사지, 천연염색&차꽃 만들기 외 6곳, 제2행사장 내 T아트체험존의 추억의 간식타임, 다식만들기, 단차만들기 외 7곳, 세계차체험존의 한국, 일본, 중국, 영국, 튀르키예관 등이 무료로 운영된다.

 

▲ 체험-나만의다식만들기

 

박옥순 사무처장은 관람객들이 엑스포장에 오셔서 다양한 차 체험들을 꼭 경험하고 가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방침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하동 차를 맛보실 수 있게 무료 시음 차도 충분히 준비했으니,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차 체험들을 많이 즐기고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체험-하동꽃차블렌딩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차 분야에서 최초로 정부 승인을 받은 국제행사다.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에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개최하고 있다.

경남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하동, 세계차엑스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