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빛이 하나되는 강릉솔향수목원의 밤, 야간개장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야경 선사 하는 관광명소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5/28 [05:12]

자연과 빛이 하나되는 강릉솔향수목원의 밤, 야간개장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야경 선사 하는 관광명소

한미숙 | 입력 : 2023/05/28 [05:1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는 사계절 체류형 관광명소를 조성하여 밤이 아름다운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야간에도 시민과 관광객들이 자연경관이 뛰어난 산책로를 즐길 수 있도록 솔향수목원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오는 6월 1일(목)부터 강릉솔향수목원 야간개장을 통해 낮과는 다른 색다른 풍경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솔향수목원만의 특징이 담긴 이색경관 연출을 위한 공간을 구성하였다.

 

▲ 자연과 빛이 하나되는 강릉솔향수목원의 밤을 즐겨보세요 _ 강릉시

 

수목 투사등 외 14종, 총 713개의 조명기구 등을 이용한 연출로 단조로울 수 있는 숲에 화려한 빛의 색을 입혀 생기를 불어넣고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해가 늦게 지는 하절기(3월~10월)에는 20시~23시까지, 동절기(11월~2월)에는 18시~22시까지 개장하며, 휴원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연중 운영된다.

 

▲ 자연과 빛이 하나되는 강릉솔향수목원의 밤을 즐겨보세요

 

특히 금요일은 기존과 다른 컬러풀한 조명으로 다채로운 수목원의 모습을 제공하여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야간 조명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도체험, 가드닝클래스, 숲해설, 유아숲체험, 숲속결혼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강릉솔향수목원이 강릉의 대표적인 야간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야간개장을 통해 연간 방문객을 증가시켜 관광 및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구정면 수목원길 1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강릉솔향수목원, 관광명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