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만경강문화관 프로그램 운영

스마트폰을 활용한 만경강 영상제작·만경강 환경학교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5/31 [11:18]

익산시 만경강문화관 프로그램 운영

스마트폰을 활용한 만경강 영상제작·만경강 환경학교

이소정 | 입력 : 2023/05/31 [11: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익산시 만경강문화관은 여름 방학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는 문화관에서 추진하는‘만경강을 담다’와‘만경강 환경학교’프로그램 참가자를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만경강문화관 프로그램 운영 _ 익산시

 

‘만경강을 담다’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 영상 촬영과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배울 수 있다. 지역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생이면 참가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3회 진행되며 만경강의 모습을 아이들의 시선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 익산시 만경강문화관 프로그램 운영

 

‘만경강 환경학교’는 기후위기와 환경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멸종위기에 처한 꿀벌 생태에 대해 자세하게 배울 수 있다. 프로그램은 지역 초등학생 이상이면 참가 가능하며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회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담아낼 만경강의 모습이 매우 기대된다 며 두 프로그램 모두 문화관을 대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학생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김제시 백구면 번영로 20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