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 모집

숙박비, 교통비, 체험활동비 등 지원, 광양관광 브랜딩 및 지역경제 활성화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5/02 [08:29]

광양시,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 모집

숙박비, 교통비, 체험활동비 등 지원, 광양관광 브랜딩 및 지역경제 활성화

김미숙 | 입력 : 2024/05/02 [08:2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가 전라남도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현지인처럼 여행하기, 여행의 일상화 등 최신 로컬리안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광양관광 브랜딩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전남·광주 거주자를 제외한 18세 이상 광양여행 희망자이며, 참가자에게는 7박 8일의 여행 기간 숙박비, 교통비, 식비, 체험활동비 등이 지원된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 등을 오는 14일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해야 하며, 신청 관련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 남도에서 한달 여행하기 참여자 모집(별헤는다리야경) _ 광양시

 

시는 여행작가, 유튜버, 파워블로거 등을 우대 선정하고 여행 후기, 광양 숨은 명소 추천 등 필수 및 선택 과제를 부여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만족도조사를 통해 관광지 불편 및 개선사항 등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강화해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진정한 여행은 스쳐 가는 것이 아니라 머물고 살아보는 것이라면서 천혜의 자연과 풍부한 먹거리를 가진 광양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고 광양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릴 파급력 있는 분(인플루언서)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가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관광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전파시켜 지속적인 광양관광 발전과 지역 경제에 활력을 주는 촉매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남도한달살기,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