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광도면, 제8회 광도빛길 수국축제 개최

통영시 광도면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수국의 향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6/10 [04:34]

통영시 광도면, 제8회 광도빛길 수국축제 개최

통영시 광도면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수국의 향연

박미경 | 입력 : 2024/06/10 [04:3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통영시 광도면 행정복지센터와 (사)빛과길에서는 오는 15일 광도천 수국꽃길에서 제8회 광도빛길 수국축제(부제_수국과 희망을, 축제와 일상을)를 개최한다. 올해 8회를 맞이하는 이번 광도빛길 수국축제는 광도천 일원에서 사생대회, 부대행사, 경연대회, 개막식, 빛길공연 등을 진행하며, 개막식은 오후 7시에 열린다.

 

▲ 광도면 제8회 광도빛길 수국축제 개최 _ 통영시

 

특히, 수국길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는 ‘유·초등부 꼬마화가 사생대회’, ‘키즈트롯 경연대회’, ‘청소년빛길 가요제’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양화 전시, 흥미진진 체험부스 및 플리마켓 부스 운영, 꽃차 시음회, 캘리그라피 소품 판매 등 각종 부대행사를 통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 광도면 제8회 광도빛길 수국축제 개최

 

(사)빛과길 한수식 이사장은 많은 분들이 수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한껏 만끽하시기 바란다며 수국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광도면제8회광도빛길수국축제개최4(개막식)

 

한수남 광도면장은 6월에 피어나 절경을 이루는 광도천 수국길 수국꽃은 이제 통영의 대표 자연유산이자 시민과 관광객을 사로잡는 핵심 명소가 됐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수국축제를 통해 더욱 통영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통영시 광도면 노산길 1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