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최참판댁 한옥호텔, 통합예약센터 구축

누구나 쉽게 예약·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7/07 [12:18]

하동군 최참판댁 한옥호텔, 통합예약센터 구축

누구나 쉽게 예약·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박미경 | 입력 : 2024/07/07 [12:1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이제부터 하동군의 대표 관광시설 최참판댁 한옥호텔 숙박 예약을 ‘하동군 통합예약센터’를 통해 할 수 있게 됐다. 하동군은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시스템을 구축했다. 최참판댁 한옥호텔은 하동군에서 직영하는 고품격 한옥 숙박시설로, 22년 최우수 관광마을로 선정된 악양면 평사리에 위치해 있다.

▲ 예약센터 화면 _ 하동군

 

최근 한옥호텔의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숙박을 포함한 인근 관광지 관련 문의가 늘어나 하동군은 시설 홍보 및 안내에 대해 통합적으로 대응할 방법을 고심해 왔다. 그 결과, 새롭게 구축된 하동군 통합예약센터와 연계해 최참판댁 한옥호텔 숙박 예약을 진행하게 됐다.

▲ 예약센터 화면

 

하동군 통합예약센터는 시설별로 운영 부서가 달라 전화나 방문을 통해 별도로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군내 모든 시설을 한 곳에서 검색하고 예약,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예약센터를 통해 최참판댁 한옥호텔을 예약함으로써 이용자 중심의 공공서비스를 더 확대하고 사용자의 접근성과 예약 편의성을 높임은 물론 군내 다른 공공시설물과 관광지 홍보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남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길 8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동해 어달해변과 대진해변 에서 즐기는 푸른 바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