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 진행

공연 예술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 예술 활동을 꿈꾸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7/10 [15:25]

시흥시,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 진행

공연 예술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 예술 활동을 꿈꾸는

한미숙 | 입력 : 2024/07/10 [15:2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시흥시는 청년문화 예술 활성화의 일환으로 ‘청년 통통 릴레이 거리 공연(버스킹)’을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 일대에서 진행한다.

 

‘청년 통통 릴레이 거리 공연(버스킹)’은 공연 무대를 갈망하는 관내 공연 예술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 예술 활동을 꿈꾸는 신진 청년 예술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관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청년 예술인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는 데 목적이 있다.

 

▲ 청년통통 릴레이 버스킹 _ 시흥시

 

거리 공연(버스킹)은 디제이 쇼, 신진 청년예술인 공연, 지역 청년예술인 공연, 오락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관객 참여형으로, 예술가들과 관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쌍방향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기존 밴드나 보컬에 그치는 획일화된 공연의 형태에서 벗어나 가야금 병창, 매직쇼,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거리 공연을 원하는 관내 예술인 혹은 단체의 경우, 신청서 링크(https://naver.me/F5DG1Xg1)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선발된 신진예술인들은 본 공연 전 자신만의 무대를 선보이는 연습 공연을 통해 공연 경험을 쌓고, 관내 공연 예술가로서 자리매김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청년 통통 릴레이 거리 공연(버스킹)’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흥시 청년청소년과(031-310-3694)

경기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시, 청년통통릴레이버스킹,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동해 어달해변과 대진해변 에서 즐기는 푸른 바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