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를 위해 동 시간대 입장 인원 90명 제한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7/12 [04:57]

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를 위해 동 시간대 입장 인원 90명 제한

이소정 | 입력 : 2024/07/12 [04:5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남 구례군은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내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개장한다. 물놀이장은 휴장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태풍, 집중 호우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이 중단될 수 있다. 안전사고 예방과 수질관리를 위해 동 시간대 입장 인원은 90명으로 제한된다.

 

▲ 섬진강수달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_구례군

 

군은 이용객들이 더욱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물놀이장 옆에 그늘막을 추가로 조성했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응급처치 교육을 수료한 안전관리요원 2명을 배치했다. 특히, 군은 깨끗한 수질 관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물 교체와 저수조 청소를 진행하고, 월 2회 이상 전문 기관의 수질 검사를 의뢰할 방침이다.

 

김순호 군수는 어린이들이 이용하는 물놀이장인 만큼 수질 관리와 안전대책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올여름 무더위는 섬진강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에서 시원하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 환경과 자연생태팀(061-780-8181)

전남 구례군 간전면 간전중앙로 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