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문화예술회관, 삶의 희망을 이야기하는 유쾌한 코믹 음악극 세신사 하동구 개최

인생을 통해 고통과 좌절의 순간이 삶의 또 다른 희망일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코믹 음악극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7/15 [02:19]

하동문화예술회관, 삶의 희망을 이야기하는 유쾌한 코믹 음악극 세신사 하동구 개최

인생을 통해 고통과 좌절의 순간이 삶의 또 다른 희망일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코믹 음악극

양상국 | 입력 : 2024/07/15 [02:1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사)극단현장의 유쾌한 코믹 음악극 <세신사 하동구> 공연이 오는 7월 17일과 18일 오후 7시 30분에 하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세신사 하동구>는 하동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창작극으로, 하동에서 나고 자란 모태 하동 사람 세신사 ‘하동구’의 인생을 통해 고통과 좌절의 순간이 삶의 또 다른 희망일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코믹 음악극이다.

 

특히 공연에서는 하동포구 팔십리, 하동포구 아가씨, 하동으로 오세요 등 익숙한 대중가요에 창작곡을 더한 음악이 펼쳐져 관객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세신사 하동구 포스터 _ 하동군

 

(사)극단현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사라져가는 동네 목욕탕과 세신사라는 직업을 인구 감소 문제와 연결하여 손님의 때를 밀어주는 행위가 단순한 돈벌이 수단을 넘어 ‘이웃이 살아야 내가 산다’는 상생의 원리로 확장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 함께 살아가는 것의 소중함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지역 축제 초청 가수 콘셉트의 배우가 극 사이마다 노래를 부르고 배우들의 유쾌한 춤으로 활력을 제공하는 음악극 형식으로 진행된다. 관객들이 함께 즐기고 한바탕 웃음을 지을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극단현장은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을 통해 하동군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에 개최된 <책?책...책!>을 시작으로 <세신사 하동구>에 이어 오는 8월에는 힐링 코미디 연극 <3분의 미학>을 하동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할 예정이며,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 

경남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22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동군, 하동문화예술회관, 음악극,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도심 속의 작은 우주 탐험, 경기도 생태공원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