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새단장한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노후 숲속의집, 야영시설 등을 전면 개선하고 10월 2일부터 개장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9/17 [01:25]

가을, 새단장한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으로 오세요

노후 숲속의집, 야영시설 등을 전면 개선하고 10월 2일부터 개장

박미경 | 입력 : 2024/09/17 [01:2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의 노후한 숲속의집과 야영 시설 등을 새단장해 10월 2일 재개장한다.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은 순창의 3대 명산 중 하나인 회문산 아래 위치해 가을철 단풍을 즐기려는 행락객이 많고, 사계절 내내 전국에서 몰려든 등산객 및 휴양객의 이용이 잦은 곳이다.

 

▲ 회문산휴양림 야영장 전경 _ 산림청

 

이러한 휴양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은 텐트 없이도 야영을 즐길 수 있는 케빈하우스 5동을 신규 설치하고, 야영데크의 크기를 기존의 두 배 이상으로 넓히는 등 편의성을 더했다.

 

▲ 회문산휴양림 숲속의집

 

또한, 숲속의집 등 노후한 숙박시설을 전면 개선하는 한편, 누구나 휴양림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내 문턱을 제거하고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한 장애인 전용 객실도 마련하였다.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은 숲나들이(www.foresttrip.go.kr)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회문산휴양림 캐빈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편리하고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도록 노후한 숙박시설을 리모델링하고 편의시설을 확충하였다라며, 새롭게 단장한 국립회문산휴양림에서 가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전 서구 복수북로 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가을, 국립회문산자연휴양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