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마련

모두가 행복한 산청! 가을밤의 세레나데를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9/17 [03:21]

산청군,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마련

모두가 행복한 산청! 가을밤의 세레나데를

이형찬 | 입력 : 2024/09/17 [03:2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산청군은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 산청군문화예술회관에서 ‘모두가 행복한 산청! 가을밤의 세레나데’ 주제로 CWNU 윈드오케스트라가 무대를 펼친다. 서재창 서울대학교 교수의 지휘로 웅장한 사운드, 섬세한 음악적 해석과 열정적인 연주가 이뤄진다. 또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트럼펫 연주자 박경렬이 강렬하면서도 감성적인 선율을 전한다.

 

▲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_ 산청군

 

소프라노 백혜정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청중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천공의 성 라퓨타 OST’, ‘미션임파서블 테마곡’, ‘명성황후 OST’, ‘이문세 메들리’외 클래식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를 만나 볼 수 있다.

공연은 지역 주민들이 쉽고 가깝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055-970-6404)을 받고 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은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을 제공하고 지역 문화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경남도 주최로 열린다.

경남 산청군 금서면 친환경로2631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청군, 경남도민예술단, 가을밤의세레나데, 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