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 대상 가을 이벤트 진행

고흥 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픈카 드라이빙 체험까지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0/17 [06:05]

전남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 대상 가을 이벤트 진행

고흥 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픈카 드라이빙 체험까지

한미숙 | 입력 : 2024/10/17 [06: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고흥군은 강소형 잠재 관광지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고흥우주발사전망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추진한다. 고흥우주발사전망대는 남해안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관광지로서 높은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올해 2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강소형 잠재 관광지 육성 사업의 대상지로 선정됐다.

 

▲ 전남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 대상 특별한 가을 이벤트 진행 _ 고흥군

 

이번 홍보 이벤트는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입구 행사 부스에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망대를 관람한 후 입장권을 지참해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에게는 오픈카(미니쿠퍼 컨버터블 4인승)를 타고 고흥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기회와 유자 캔들, 곽 성냥, 머그잔, 에코백 등 다양한 고흥 기념품이 제공된다.

 

▲ 전남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방문객 대상 특별한 가을 이벤트 진행

 

군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고흥우주발사전망대에서 다도해의 절경도 감상하고 다양한 혜택과 기념품도 함께 받아 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남 고흥군 영남면 해맞이로 8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우주발사전망대, 가을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