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사전 시숙행사 호평

사전 시숙 개선사항 점검 후 3월 중순 이후 정식개장

한미숙 | 기사입력 2025/03/06 [07:32]

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사전 시숙행사 호평

사전 시숙 개선사항 점검 후 3월 중순 이후 정식개장

한미숙 | 입력 : 2025/03/06 [07:3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와 강릉관광개발공사에서는 지난 연휴 3월 1일(토)부터 3월 3일(월)까지 ‘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정식개장 전 미비점 및 개선사항 점검을 위한 사전 시숙행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시숙행사 이벤트는 SNS와 강릉관광개발공사 누리집 홍보를 통해 신청 모집된 97명 중 32명을 선발하여 진행되었다.

 

▲ 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사전 시숙행사 호평 _ 강릉시

 

강릉바다내음 캠핑장은 6,500㎡ 부지 내 18면 사이트 전체가 오션뷰(Ocean View)로 조망이 탁월한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또한, 사이트 간 독립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여 소음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 강릉바다내음 캠핑장 사전 시숙행사 호평

 

강릉시는 이번 시숙행사 중 나온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점검 보완하여, 강릉관광개발공사를 통해 3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나설 예정이다. 김일우 관광개발과장은 바다를 보다 가깝게, 일출을 바로 맞이할 수 있는 캠핑장에 대한 기대가 많은 만큼 최상의 서비스 및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동면 안인진리 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2025 꼭 가봐야 할 국내 대표 수목원 10선 공개, 5월엔 무료입장권 이벤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