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하는 문화공연 운영

고흥종합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에서

2022-08-08     강성현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문화공연을 풍성하게 준비해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27일 선보인 ‘거인 앙갈로’ 공연에 이어 오는 8월 13일 오후 5시, 고흥종합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선정작인 ‘한스 짐머 게임영상·영화음악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고 전했다.

 

▲ 한스짐머 콘서트 _ 고흥군

 

‘한스 짐머 게임영상·영화음악 콘서트’는 문화 소외지역 주민의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추진하는 공연이다. 이 공연은 독일 출신의 영화음악가인 한스 짐머(Hans Florian Zimmer)가 작곡한 음악과 게임영상이 융합되어 대중들의 귀에 익은 영화음악을 게임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콘서트로 알려져 있다. 특히, 코리아트 필하모니오케스트라(지휘자 김범수)가 출연하고 타악 아티스트 김미소가 특별출연하여 콘서트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 한스짐머 콘서트 _ 고흥군

 

군 관계자는 영화 인터스텔라, 캐리비안의 해적 OST로 유명한 한스 짐머의 콘서트를 군민들이 누릴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군민들이 오케스트라 연주를 들으며 행복한 문화공감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다음 공연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마술쇼 ‘미디어X일루전 갤럭시 일루전 쇼’로 9월 3일(토)에 고흥종합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