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매직콘서트’ 공연 개최

아이와 함께 가면을 쓰고 왈츠를 추며 즐기는 마리갈랑트의 ‘가면무도회’

2023-03-30     박미경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진주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봄이 왔나 봄’ 3회차 문화행사 <매직콘서트>를 4월 1일 토요일 개최한다. ‘봄이 왔나 봄’ 행사는 3월 18일부터 4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4회에 걸쳐 개최되는 행사로 공연과 야외 숲놀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 월아산 숲속의 진주 4월 1일 ‘매직콘서트’ 공연 개최(23년 봄이 왔나 봄 행사-봄날의 버스킹) _ 진주시

 

지난 25일 2회차 <봄 왈츠 콘서트>는 아이와 함께 가면을 쓰고 왈츠를 추며 즐기는 마리갈랑트의 ‘가면무도회’와 Modern musician club의 ‘봄날의 버스킹’ 공연, 숲속 자연물을 이용한 야외놀이와 자연물 만들기 체험행사에 850명이 참여하였다.

 

▲ 월아산 숲속의 진주 4월 1일 매직콘서트 공연 개최(23년 봄이 왔나 봄 행사-가면무도회)

 

이에 시는 더 많은 사람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직콘서트’는 사전 예약 완료된 100명에 현장에서 추가로 100명을 더 관람하게 하기로 했다. 현장입장을 희망하는 분들은 SNS에 숲속의 진주 방문 게시물을 인증하거나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또는 숲속의진주TV 유튜브 구독 중 하나를 확인 후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 22년 수국정원 꽃 축제 -매직콘서트

 

진주시 관계자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문화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매직콘서트’는 어린이들의 관심이 많은 만큼 사전예약 100명에 현장접수 100명을 추가하였으니 예약하지 못한 분도 공연 관람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