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관광문화재단, 관광기념품 및 제휴사업체 모집

관내 13개 사업체와 입점협약을 체결하여 관광기념품 스토어를

2023-04-05     이형찬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남해관광문화재단이 ‘남해각 관광플랫폼’에서 판매·홍보할 수 있는 관광기념품 제작 및 판매 사업체를 4월 5일(수)부터 19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지난 2022년부터 관내 13개 사업체와 입점협약을 체결하여 관광기념품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입점업체 및 물품을 추가로 모집해 남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품을 소개·판매한다는 계획이다.

 

▲ 남해각 관광플랫폼에 입점하세요 _ 남해군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제휴 사업체 모집에 참여한 사업체에게는 남해각 지하1층 관광플랫폼에 홍보 영상을 상영하며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업체를 소개·방문을 유도하는 한편 재단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서비스도 추진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남해군에 주소지를 둔 관광사업체다. 재단 홈페이지(namhae.org) 공고 게시판 내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dse319001@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지역관광추진조직 DMO 성과 평가 전국 1위를 기념하고 협력을 다짐하기 위해 지난 3월21일 관광 거버넌스 데이를 개최하고 지역 관광사업체들과의 협력을 논의하는 등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지업 사업을 통한 남해 관광활성화와 지역 관광 브랜드 이미지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