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임산물체험단지 차향다원 야간 운영 개시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후 8시

2023-05-20     강성현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정읍시 임산물체험단지가 지난 5월 1일부터 차향다원(족욕카페) 야간 운영을 시작했다. 차향다원에서는 우리 시 임산물을 활용한 차·음료·디저트 판매 및 족욕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건강하고 다양한 음료를 즐기면서 피로도 풀 수 있는 힐링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후 8시이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로, 주말부터 저녁 시간대까지 이용 가능하다.

 

▲ 임산물체험단지 차향다원야간운영 개시 _ 정읍시

 

2021년 5월 개관한 임산물체험단지는 족욕카페인 「차향다원」과 버섯피자, 호두초코쿠키, 호두호떡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차향문화관」, 다양한 난대식물을 만날 수 있는「향기온실」로 조성되어 있다. 작년부터 올해 4월까지 만 천여 명이 임산물체험단지를 방문하였고, 앞으로도 체험객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최승호 산림녹지과장은 정읍 청정 임산물을 활용하여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읍시 산림녹지과 산림자원팀(063-539-5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