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가고싶은 남도 관광정보 한눈에

섬.바다.계곡.자연휴양림 담은 '일상탈출 夏夏好好'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5/29 [13:27]

여름철 가고싶은 남도 관광정보 한눈에

섬.바다.계곡.자연휴양림 담은 '일상탈출 夏夏好好'

이성훈 | 입력 : 2010/05/29 [13:27]
전라남도는 여름철 성수기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섬·바다, 산·계곡, 자연휴양림 등의 주요 관광자원을 중심으로 테마별 관광지를 소개하는 '일상탈출 夏夏好好 남도여행' 여름철 관광홍보물을 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홍보책자에는 여름철 관광 대명사인 섬·바다를 주요테마로 영광 송이도, 신안 비금도·우이도, 진도 조도·관매도 등과 시원한 계곡으로 곡성 도림사계곡, 구례 화엄사계곡, 광양 어치계곡 등을 소개했다. 또 자연휴양림으로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장성 방장산 자연휴양림, 화순 한천자연휴양림 등이 수록돼 여름 휴가철로 한껏 들떠있는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도내 화엄사, 송광사 등 산사에서 맛보는 '텅빈충만' 템플스테이 등 이색체험관광 소개도 곁들어져 1박 2일 코스 2박 3일 코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아 여름철 남도로의 여행을 유혹하고 있다. 또한 섬, 갯벌, 슬로시티, 문화상품, f1대회 등 특화자원을 활용한 '남도명품 여름 여행상품 24선'을 소개해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남도의 여름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홍보책자는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주요 행사에 배부될 예정이며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와 관광정보센터  인터넷 남도코리아(www.namdokorea.com) 또는 전남도 관광정보센터(061-286-4052)로 신청하면 된다. 최동호 전남도 관광정책과장은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 등을 대비해 다시 찾고 싶은 남도로 인식되도록 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외래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지역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관광객 수용태세 개선 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