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에 관광기념품 팝업스토어 운영

10월 24일까지 한옥마을에 2021 YOUR TASTE JEONJU 팝업스토어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9/19 [05:16]

전주 한옥마을에 관광기념품 팝업스토어 운영

10월 24일까지 한옥마을에 2021 YOUR TASTE JEONJU 팝업스토어

양상국 | 입력 : 2021/09/19 [05:16]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관광거점도시 전주의 심장부인 전주한옥마을에 관광거점도시 전주의 브랜드(YOUR TASTE JEONJU)를 활용해 만든 관광 굿즈(기념품) 판매 상점이 문을 열었다. 전주시는 전주한옥마을 내 YOUR TASTE JEONJU 팝업스토어(임시 상점)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관광거점도시 전주 BI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전주만의 창의적인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다음 달 24일까지 운영된다.

 

▲ 한옥마을에 관광기념품 팝업스토어 운영 _ 전주시


팝업스토어에서는 8개 업체가 준비한 13개의 다양한 관광기념품이 판매된다. 금홍공예(김경철)의 한지 무드등 2종, 우도예(이우엽)의 롱머그컵, 기린이모(이영란)의 우드타일받침, 전스비쥬얼랩(전별)의 머그잔&유리컵, 플레르(진영하)의 톡&키링, 수제 각(김순덕)의 원목 무드등 2종, 꽃담길(오승희)의 오색꽃차, 세라누리(정세라)의 수저받침&장신구 등으로 구성됐다.

 

▲ 한옥마을에 관광기념품 팝업스토어 문 ‘활짝’


시는 관광기념품 판매와 함께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방문객들은 뽑기권 및 풍선 증정 이벤트, 전주여행 스탬프로 만드는 DIY 엽서 체험, 한옥마을 일대 여행지 방문 인증 이벤트, 포토존 사진 촬영 인증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관광기념품 구매 시에는 구매 수량에 따라 핀버튼, 메모지 등 증정품도 제공된다. 팝업스토어는 완산구 태조로 14에 위치해 있으며, 쉬는 날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전주시 관광거점도시추진단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팝업스토어 운영에 나설 것 이라며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만 해도 소정의 증정품을 드리고 있는 만큼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방문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