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강릉 서부시장 에서 운영

봄봄콘텐츠 주관 <어바웃서부-영화:전> 10월 28일(토) 개최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0/11 [05:40]

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강릉 서부시장 에서 운영

봄봄콘텐츠 주관 <어바웃서부-영화:전> 10월 28일(토) 개최

한미숙 | 입력 : 2023/10/11 [05:4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10월 문화가 있는 날 강릉시 서부시장 일대가 모두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어바웃서부의 다양한 문화행사들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오는 28일(토) 정오부터 서부시장 상가 및 공영주차장에서 개최되는 어바웃서부의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인 어바웃서부-영화:전은 도심 속 캠핑이라는 주제로 시민과 관광객들이 문화·구도심 공간에서 특색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 어바웃서부-영화전 포스터 _ 강릉시

 

이날 영화:전에서는 찰리 채플린 영화와 함께하는 ‘신나는 섬 밴드’의 공연과 서부시장을 배경으로 제작한 영화 2편 <감자전블루스>와 감자전소나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감성을 가득 담은 음악과 DJ의 이야기가 어우러져 옛 추억을 느껴볼 수 있는 <다방:전>, 서부시장 인근 10개의 공방이 참여하는 <서부플리마켓>, 그때 그 시절 향수를 선사할 <서부문방구>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시민문화축제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영화:전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캠핑용품 대여하고 <다방:전> 사연 신청자에게는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하며, 서부시장 내 스탬프랠리 참여 시 어바웃서부 시민기획단이 기획한 별도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3년 차 진행되고 있는 어바웃서부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역문화콘텐츠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봄봄콘텐츠 주관, 강릉시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55번길 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서부시장, 문화가있는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