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설맞이 영화 무료 상영 행사 개최

2024년도 김해시 3대 메가 이벤트와 연계해 올해 2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12 [00:10]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설맞이 영화 무료 상영 행사 개최

2024년도 김해시 3대 메가 이벤트와 연계해 올해 2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

이형찬 | 입력 : 2024/02/12 [00: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11일(일)과 12일(월) 양일간 영화 무료관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 상영회는 2024년도 김해시 3대 메가 이벤트와 연계해 올해 2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 <클레이아크 영화산책>의 일환으로 열린다.

 

▲ 2월 영화산책 상영작 - 리틀 포레스트 _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 영화산책>은 무료 영화 상영 행사로 고객과의 소통을 반영하여 매달 다른 주제를 기획하고 영화를 선정한다. 2월은 설 명절에 맞춤해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하고 서정적인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상영한다. 별도 예약은 받지 않고, 당일 전시 관람객에 한해 회당 110명 까지 관람 할 수 있다.

 

▲ 진례, 시간을 거닐다-장유도서관

 

영화 상영은 오후 1시에 시작된다. 더불어 영화가 상영되는 11일과 12일에는 설 연휴를 기념해 한복 착용 시 전시관 무료입장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복을 입고 방문 시 일석이조로 전시와 영화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미술관에서 실속있고 이색적인 가족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기획전 인도현대도예전과 김해시 지역자료 아카이빙 전시 지금 여기, 진례를 기록하다 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김해시 진례면 분청로 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영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