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정호영 셰프 우동 기내식 프로모션 실시

우동 기내식 사전 주문시 줄 설 필요 없는 ‘프리미엄 카운터’ 이용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24/02/25 [16:05]

에어서울, 정호영 셰프 우동 기내식 프로모션 실시

우동 기내식 사전 주문시 줄 설 필요 없는 ‘프리미엄 카운터’ 이용 가능

박소영 | 입력 : 2024/02/25 [16:0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일식 전문 셰프 정호영의 ‘우동 기내식’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동 기내식 구매 고객들에게 인천공항 프리미엄카운터 혜택을 주는 것이 핵심으로 해당 고객들은 줄 설 필요 없이 빠른 체크인 수속이 가능해 한결 여유로운 여행 시작이 가능해진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2인),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3만원권(10인)도 선물한다.

 

▲ 우동기내식 프로모션 _ 애어서울

 

에어서울의 시그니처 기내식인 ‘정호영 우동 기내식’은 지난해 5월 에어서울과 정호영 셰프가 함께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 것으로 통통 고기마제우동, 간장계란버터우동, 김치비빔우동 등 개성있는 4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기내에서 우동면의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 수 개월간의 실험을 거쳐 개발되었다. 우동 기내식은 국제선 전 노선에서 주문 가능(일부 메뉴는 특정 구간만 제공)하며 이벤트 진행기간은 오늘부터 4월 30일까지,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우동 기내식은 출시 후 전체 기내식 판매 중 2~30% 비중을 꾸준히 유지하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 우동기내식의 매력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