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와 할인-pass 업무협약

증평좌구산천문대 가세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하고 50% 할인권 챙기세요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3/23 [03:02]

증평군,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와 할인-pass 업무협약

증평좌구산천문대 가세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하고 50% 할인권 챙기세요

양상국 | 입력 : 2024/03/23 [03:0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증평군은 지난 20일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와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활르 위한 할인-pass 업무협약을 맺었다. 할인-pass 제도는 지난해 7월부터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에서 추진하는 대표적인 민관공 협업상품이다.

 

▲ 증평군 한국도로공사충북본부 할인pass업무협약(가운데 배왕규 충북본부장 오른쪽 옆 곽홍근 증평부군수) _ 증평군

 

이번 협약으로 도내 고속도로 휴게소 27개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증평좌구산천문대 체험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휴게소 이용 영수증을 전송해 받은 모바일 할인쿠폰을 천문대에 제시하면 된다.

 

▲ 증평좌구산천문대 전경사진 _ 증평군    

 

증평좌구산천문대는 국내 최대 356mm 굴절망원경을 보유해 태양과 달, 행성 등 신비로운 천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곳으로 주변 광해가 적어 5등급까지의 많은 별을 볼 수 있다. 약 90분간 체험하는 일반관람, 매월 2회 스타투어 및 밤하늘 촬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고 관람만족도도 매우 높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많은 관람객이 좌구산천문대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관광객들에게 좀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충북 증평군 증평읍 광장로 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증평군,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