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장 음악회 개최

음식, 미술, 소풍, 체험이 어우러진 농장 음악회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4/03 [03:57]

충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장 음악회 개최

음식, 미술, 소풍, 체험이 어우러진 농장 음악회

양상국 | 입력 : 2024/04/03 [03:5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주시 농업기술센터는 ‘농부의 식탁’ 주최로 4월 6일 충주시 호암동에 위치한 파파이 농장에서 음식, 미술, 소풍, 체험이 어우러진 농장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행사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 충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장 음악회 개최(충주의도시락) _ 충주시

 

음식은 시중 음식업체 등 9개 팀이 참가하여 시식과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특히 꾸준한 연구를 통해 새롭게 개발된 충주의 도시락 시리즈와 디저트 시리즈를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배꽃이 핀 경관을 배경으로 콘트라베이스, 기타, 아코디언으로 구성된 국내 정상급 재즈 트리오인 ‘마인드 컬렉티브’가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화분 만들기, 지점토 공예, 나무조각 그림그리기, 곤충 골판지 만들기 등 체험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 화분 만들기의 경우 약간의 체험비가 자부담으로 발생한다. 이 밖에도 소풍매트, 캠핑 테이블 등이 갖추어져 있어 배꽃 아래에서 쾌적한 소풍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농부의 식탁’은 열린 농장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충주의 음식을 개발하고 보급하자는 취지로 지난해 모임이 결성되었고 현재 12명의 농장주와 요리사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충북 충주시 동량면 충원대로 13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