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드라마촬영장 다채로운 체험으로 새 단장

드라마촬영장 활성화를 위해 순천드라마촬영장 매점 등 체험 프로그램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4/09 [06:40]

순천드라마촬영장 다채로운 체험으로 새 단장

드라마촬영장 활성화를 위해 순천드라마촬영장 매점 등 체험 프로그램

이소정 | 입력 : 2024/04/09 [06: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순천드라마촬영장이 오는 22일부터 새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이 한다. 시는 드라마촬영장 활성화를 위해 ‘순천드라마촬영장 매점 등 체험 프로그램 운영자’공모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 운영한다.

 

▲ 순천드라마촬영장 전경 _ 순천시

 

‘옛날다방, 화랑, 인력거&오락실, 사진관 등’ 새로운 콘텐츠가 도입되고, 주말과 계절별 이벤트로 관람객의 호응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그동안 인기가 많았던 교복체험은 교복은 물론 교련복, 영화의상, 시대의상 등 다양한 의상 체험을 마련했다.

 

▲ 추억여행관(교복체험장)

 

‘옛날다방’은 커피와 미숫가루, 전통수제차 등을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이다. 관람객이 직접 촬영장비를 사용하여 감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사진관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지난 1일부터 시행한 반려동물 동반입장 시행에 따라 목줄, 입마개 등 반려견 용품도 매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순천드라마촬영장에 찾아오는 관람객들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계절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비례골길 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체험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