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노을미술관, 화구 대여 프로그램 드로잉 파크 실시

그림 도구를 대여해 드립니다, 정원 속 미술관에서 그림 그려보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4/24 [10:51]

저녁노을미술관, 화구 대여 프로그램 드로잉 파크 실시

그림 도구를 대여해 드립니다, 정원 속 미술관에서 그림 그려보세요

박미경 | 입력 : 2024/04/24 [10:5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신안군(군수 박우량) 저녁노을미술관은 다가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화구 대여 프로그램 드로잉 파크를 실시한다. 저녁노을미술관과 분재정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그림 그리는 화구를 무료로 대여하여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화구 가방에는 종이, 사인펜, 크레용, 고체 물감 등 다양한 그림 도구 중 선택해 담아갈 수 있으며 특히 저녁노을미술관 책 카페테라스에서는 이젤 앞에 앉아 풍경을 보며 그림을 그릴 수 있다.

 

▲ 저녁노을미술관 책카페에서 관람객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저녁노을미술관은 눈 앞에 펼쳐지는 5천만 평의 광활한 바다정원과 1004섬 분재정원이 어우러져 있는 미적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참가 인원은 일일 선착순 12명이며 방법은 카카오 채널 ‘저녁노을미술관’에서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저녁노을미술관(061-240-5441)으로 문의할 수 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화구 대여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은 자유롭게 예술을 즐길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자연을 직접 느껴보고 창작활동을 통해 예술의 즐거움을 느껴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무지개길 3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분재정원, 드로잉파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