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가족애(愛)더하는 가족 힐링 프로그램 운영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 소통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4/25 [02:40]

강릉시, 가족애(愛)더하는 가족 힐링 프로그램 운영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 소통

양상국 | 입력 : 2024/04/25 [02: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시 평생학습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가족 힐링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가족애(愛) 더하다” 과정을 신규 개설하여 2024년 평생학습관 제2차 단기강좌에 시범 운영한다.

 

 

가족 힐링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가족애(愛) 더하다” 과정은 5월 가정의 달의 의미를 새롭게 되새기며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홈베이킹’‘힐링공방’등 3개 강좌를 신규 개설하였으며, 수강생들의 트렌드 변화에 맞춘 ‘나만의 브이로그 동영상 만들기’‘어반스케치’ 등 수요자 중심의 5개 강좌를 신규 개설하여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평생학습관 정영란 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새롭게 준비한 신규 강좌가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가족 모두 힐링과 소통이 될 수 있는 강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제2차 단기강좌는 2개과정 20강좌로 총 257명을 모집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4월 25일(목)부터 5월 1일(수)까지 강릉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릉대로 45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