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나는 강화로 놀러오세요

3월 한달 관광객 대상으로 즐거운 이벤트 가득

김미숙 | 기사입력 2011/02/25 [09:23]

신명나는 강화로 놀러오세요

3월 한달 관광객 대상으로 즐거운 이벤트 가득

김미숙 | 입력 : 2011/02/25 [09:23]
▲ 강화고인돌, 평화전망대 전경_강화군청 출처     
강화군은 구제역 방역종료에 따라 강화군의 관광이미지 회복을 위해 오는 3월 한 달 동안 강화군의 주요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지난해 새롭게 오픈한 강화역사박물관은 3·1절에 한하여 무료 개방을 하며, 3월 한 달간 광성보를 포함한 전적지 5개소를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입장객에게 강화섬쌀(500g) 1봉지를 무료로 배부하고, 또한 주요 관광지 10개 중 3개소이상 방문하는 가족단위 입장객에게도 강화군 스토리텔링북 또는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며 나들길 정기도보 참가자 전원에게는 나들길 홍보기념품 손수건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뛰어난 경관으로 유명한 강화남단갯벌에 위치한 갯벌센터도 3월 한 달간 무료관람토록하며 강화군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행사를 진행하여 향후 당첨을 통하여 강화군 특산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군관계자는 봄철 축제로, 진달래 문화예술제가 오는 4월 중순경에 고려산 일원에서 개최되고, 이어서 고인돌문화축제가 고인돌공원에서 열리는 것을 시작으로 크고 작은 축제가 연중 개최될 계획에 있어 많은 도시민이 건강·웰빙 관광을 강화도로 찾아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