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라와 함께 "임산부를 위한 음악회"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 봄에서 음악회를 임산부를 위한 테마로

강미희 | 기사입력 2006/10/23 [18:00]

오케스트라와 함께 "임산부를 위한 음악회"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 봄에서 음악회를 임산부를 위한 테마로

강미희 | 입력 : 2006/10/23 [18:00]
서울여성 플라자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오는 10월27일(금) 오후2시 서울여성 플라자 아트홀 봄에서 “임산부를 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여성의 생애 주기별 필요와 감성에 부응하고자 기획된 "엄마의 달콤한 외출"은 8월 25일 제1탄 ‘애들아 음악회 가자’를 시작으로 오는 10월27일 "임산부를 위한 음악회"  11월24일 "여고 동창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그 두 번째 공연인 “임산부를 위한 음악회” 는 보건복지부의 "임산부의 날"(10월10일) 제정을 축하하고 미래의 사회성원을 길러내는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모차르트의 "overture to lennozze di figaro", 영화 yentle의 삽입곡인 "papa, can you hear me" 등 임산부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되는 아름다운 선율의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  임산부 상징배지



더불어 극단 애둘란&애둘날이 임신부부 7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마임으로 풀어내는 “생명의 위대함”  퍼포먼스를 사전행사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임산부 에게 배려캠페인 추진단에서 배포하는 임산부 상징 배지 및 가방고리를 증정한다.









문의 :  02-810-5025  / 
www.swplaz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