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피서철 통영지역 해수욕장 개장

해수욕장 개장준비상황 및 여름파출소 근무상황

이형찬 | 기사입력 2014/07/07 [10:38]

통영시, 피서철 통영지역 해수욕장 개장

해수욕장 개장준비상황 및 여름파출소 근무상황

이형찬 | 입력 : 2014/07/07 [10:38]
통영시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하여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통영공설·비진·봉암·대항해수욕장이 7월 4일 일제히 개장하였다. 이날 김동진 통영시장은 한산면 비진해수욕장 개장행사에 참석하여 시와 통영해경 관계자로부터 해수욕장 개장준비상황 및 여름파출소 근무상황을 청취한 후 근무자들을 격려하였다.

▲ 비진도해수욕장과 춘북여 _ 통영시청  

이 자리에서 김동진 시장은 해경근무자들에게 금년에도 한건의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수욕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주민들은 바가지요금을 없애고 찾아오는 피서객을 친절히 맞이하여 다시 찾고 싶은 비진해수욕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하였다. 이어 비진해수욕장과 봉암해수욕장의 각종 시설물들을 일일이 돌아보며 관리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였다.

그동안 통영시는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관리를 위해 해수욕장 평탄작업 및 모래보충, 부유쓰레기 차단막 설치, 유영표시 설치, 편의시설 개보수, 안전관리요원 및 환경미화원 배치 등의 대책을 마련하여 추진하고 있어 피서객들이 마음 놓고 해수욕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몽돌해수욕장으로 이름난 욕지 덕동해수욕장과 산양 연대해수욕장은 7월 10일, 7월 15일 각각 개장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